https://fromrussiawithknives.com/pepyakka-s/




최초의 더블 베어링 시스템이 사용된 스피너 입니다.


제품 디자인에 유명 나이프 제작사인 Snecx에서 참여하여 특유의 디자인을 스피너에 담아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스피닝 퍼즐'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는데, 스피너 본연의 기능인 스피닝외에 분해와 결합도 퍼즐을 맞추는듯한 느낌으로 즐길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런 스피닝 외적인 요소가 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정교한 부품간의 조화 덕분입니다.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않고 약 19개의 부품이 결합되어 각 부품간의 조합에 의해 완벽하고 단단히 결합됩니다. 


특히 부품 자체의 장력을 이용해 결합핀을 고정하는 방식은 디자이너의 능력에 감탄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Pepyakka S는 무게가 가벼운 편이고 베어링도 두 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테이블 스핀 타임은 2분 정도 밖에 안됩니다. 


하지만 이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더블 베어링을 사용하는 이유는 강한 자이로 효과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입니다. 

(이전에 리뷰한 Pac man 스피너하고 똑같이 더블 베어링을 사용했지만 지금와서보니 비교자체가 미안할정도 입니다. ^^;)


풀티타늄으로 제작되어 51g정도로 가볍지만, 더블 베어링의 효과로 인해 상당히 묵직한 자이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425불입니다.




------------------------------------------------------------------------------------------------------------------------------------------------------


본 리뷰는 네이버 카페 '스피너 스페이스'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spinnerspac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