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Steampunk spinners - Phat boy nano

 

http://steampunkspinners.com/product/phat-boy-nano/

 

점수 5/5

 

첫 인상은 역시 ‘작다’ 입니다. 저는 사실 처음 스피너를 받았을때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 판매 페이지의 크기 비교 사진이 미국 25센트 동전이었는데 정확한 어림짐작이 불가능했던탓에 조금 더 클거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50그램 후반대의 스피너를 좋아하기 때문에 무게또한 너무 가볍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받자마자 어떻게 반품할지부터 궁리하며 아무 생각 없이 돌렸는데... 점점 묘한 매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ㅎ

 

테이블 스핀 타임은 약 2분 30초가 나옵니다. 크기와 무게에 비해 매우 놀라운 시간입니다. 베어링은 커스텀 사이즈의 하이브리드 세라믹 베어링 입니다. 판매자가 미리 베어링 세척을 해서 보내준다고 합니다.

 

크기는 500원 동전보다 약간 큰 사이즈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큰 사이즈의 스피너들에게 밀리지않는 매력이 있습니다. 자이로 이펙트는 약한듯 하면서도 소신있게(?) 느껴집니다.

 

색상은 다른 코퍼 재질 스피너와 달리 은은한 로즈 골드빛입니다.

 

가격은 69불 입니다. (보자마자 반품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한몫했습니다. ^^;)

 

지금 받은 느낌으로는 단점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굳이 꼽자면 베어링이 조금 더 작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부분은 있으나 현재 사이즈의 베어링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스피너 본품 외적인 요인으로는 포장이 매우 부실한편입니다. 케이스나 파우치 하나 없이 스피너만 비닐 지퍼백에 넣어서 보내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