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todesignsinc.com/product/ternion-tungsten-revspin-edc/?attribute_color=BLACK&attribute_buttons=STAINLESS+STEEL



점수 5/5



첫 인상은 '밸런스가 좋다' 입니다. 단단하게 결합된 베어링, 손에 착 감기는 마감, EDC 하기에 적당한 무게와 크기가 모난데 없이 완벽한 피젯 스피너라는 느낌을 줍니다.


가벼운 알루미늄 몸체와 함께 각 날 끝에 결합된 텅스텐 무게추는 매우 단단하게 결합되어 있으며 브라스로 제작된 코어 역시 유격없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베어링 캡은 자석으로 결합되어 있는데 기존의 나사식 결합을 사용한 베어링과는 또 다른 손맛을 전해줍니다. 내부의 베어링은 쉽게 교체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회전시의 밸런스는 굉장히 좋은편 입니다. 기본 버튼이 작은편임에도 불구하고 손가락 위에 올려놓았을시에 흔들림없이 부드럽게 돌아갑니다. 이것은 텅스텐 무게추를 이용해서 각 날 끝에 무게를 집중한 덕분으로 보입니다.


프리미엄 가격대의 스피너 중에 입문용으로 하나 꼽으라면 이 제품을 꼽고 싶습니다.


포장상태는 틴 케이스 내부에 쿠션감 좋은 완충제를 넣어서 배송시에 파손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단점이 거의 없는 스피너인데. 굳이 하나 꼽아보자면 기본 버튼이 매우 작은편입니다. 지름이 약 17mm 정도인데 이 부분은 Nto designs inc에서 판매중인 버튼을 같이 주문하셔도 되고 r188 사이즈의 다른 스피너 버튼으로 교체하셔도 될듯 합니다.




베어링 크기는 r188 사이즈이고 하이브리드 세라믹 베어링 입니다. 무게는 약 51그램 정도 됩니다. 테이블 스핀 타임은 3분 30초 정도 입니다.


가격은 150불이고 미국내 배송비는 약 7불입니다.



+ Recent posts